먹었니

[순천 소고기 맛집] 한우 전문점 '큰집한우촌'

시니니 2021. 11. 23. 10:26


오늘의 리뷰는

순천 소고기 맛집

큰집한우촌 입니다

순천 조례동 호수공원 근처

접근성도 좋은 편이에요

주택가 인근이라 조용하고,

주차 공간이 여유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매장을 들어서면

먹음직스러운 한우가 이렇게 -

부위도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등심과 고민하다가

치맛살

너로정했다

버섯까지 야무지게 구입 :)

고기를 먼저 결제하고 나면

상차림을 준비해 주세요

식사를 다 하고 나머지를 계산하면 됩니당!

상차림 비는 인당 4천원이에요

(음료 등 별도)

매장이 상당히 넓어요

이 외에 룸도 많이 있더라구요

룸은 여닫이 문으로 돼있어서

단체로 와도 손색 없을 듯!

정갈한 기본찬들

저는 선지국을 안 먹어서 친구 줬는데

맛있다고 원샷하더라고요..?

나같은 친구 없지?

아, 대부분의 반찬은 셀프 리필입니다!

저는 눈치 안 보고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치맛살 등장

(약250g,4만원)

먹방

시우시작!!!!!

소고기는 바로 익어서

너무 좋아요

초벌해주는 삼겹살집, 막창집 선호함

모든 음식의 시작은 순정

팁!

기본찬에 고추냉이는 없지만,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챙겨주세요!

고기에 와사비

그저 빛

차를 가져오는 바람에

그림의 떡이었던 너네

다음엔 얄짤없어~~~~~~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다시 먹방 시작!!

 

다시 먹방 시작!!

 
 

버섯 마늘 김치 등등!

기호에 맞게 먹자구요 우리>_<

후식을 따로 안 먹을 거라

밥을 같이 주문했는데요

큰집 한우촌은

기본 공기밥이 솥밥이랍니당 (\2,000)

좋은 쌀을 쓰는지

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찌개는 별도 주문)

어느새 순삭

두 명이서 딱 좋게 먹고 왔네요 XD

 

메뉴랑 가격 확인 하시구요

순천사랑상품권

온나라상품권

국민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